<서울> 앤슬로
anslo|작성일 : 19-06-13|조회수 5,447
안녕하세요. 카페 앤슬로입니다.
조금은 가파른 이태원 오르막길에 위치해있습니다.
언덕을 오르는 수고가 있지만,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일몰 풍경 때문에
지금의 위치에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핸드드립이 취미셨던 어머니 덕분에 저 또한 커피를 즐기는게 자연스러웠습니다.
본업은 페이스트리 쪽이고, 커피는 가볍게 즐기고 있었는데 어느새 반대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커피는 대학교 출강 등의 교육을 진행하면서 가르침과 동시에 배우고 있습니다.
앤슬로는 쇼룸으로 로스팅룸, 머신 등 모든 부분을 공유하고 싶어 꼼꼼하게 공간을 기획했습니다.
처음에는 바 자리만 있었는데, 손님들의 아쉬움과 저의 욕심으로 지금의 앤슬로가 되었습니다.
커피는 수많은 변수에 따라서 매번 다른 맛이 나기 때문에, 마셨을 때 연상되는 여러 요소들을
원두 카드 일러스트를 통해서 시각적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앤슬로는 이탈리아 스타일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밸런스를 중시하여 마신 뒤 여운을 길게 남기는 커피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블랜드 VER.01은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로 묵직하고 남성스러움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VER.02는 산미 있는 커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모카자바 블랜드를 모티브로
앤슬로의 스타일을 더해 산뜻하고 밝은 느낌을 담았습니다.
싱글 오리진 커피는 VER.01~02로 핸드드립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유동적으로 바뀔 예정입니다.
메뉴는 커피로만 구성했으며, 그중 이탈리안 카푸치노는 이탈리아커피협회의 규율을 지켜 만든 음료입니다.
밀크폼이 좀 더 많고 매트한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앤슬로는 100% 저만의 것을 선보이는 공간입니다.
굳이 목표를 만들기보다는 그저 좀 더 많은 분들이 커피를 알아주셨으면 좋겠고,
매순간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일관성을 가지고 앞으로도 스스로 부끄럽지 않은 커피를 하고 싶습니다.
<앤슬로>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다길 61
문의 : 070-8880-6565
운영 : 평일 08:00~18:00(월요일 휴무) / 주말 10:00~18:00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nslo.coff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