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차(Matcha)는 차(Tea) 중에서도 슈퍼히어로라 불릴 만큼 필수 영양소가 응축된 천연 에너지원입니다. 일반 가루녹차와 달리 여린 새싹이 올라올 무렵 햇빛을 차단한 차밭에서 재배한 찻잎을 증기로 쪄내기 때문에 떫은맛이 현저히 적고 크림처럼 부드럽습니다. 특히 최근 웰빙에 대한 관심으로 뉴욕의 셀레브리티들이 사랑한 ‘그린 디톡스 음료’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인 음료 트렌드로 자연 그대로를 섭취하는 것을 추구하며, 인공 감미료 없이 건강한 맛을 원하고 있습니다. 슈퍼말차는 국내 최초로 ‘0칼로리 달콤한 블렌딩 말차’를 개발해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위한 그린 에너자이저를 제안합니다.
슈퍼말차는 국내 보성에 위치한 유기농 차밭에서 생산되는 100% 유기농 최상등급(Ceremonial Grade) 말차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녹차의 수도’라 불리는 보성은 산과 바다, 호수가 어우러진 지역으로 습도와 일교차가 커서 찻잎의 아미노산 형성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비해 맛이 부드러우면서 풍미가 깊고 색이 선명한 것이 특징입니다.
슈퍼말차는 유기농 말차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기 위해 화학 첨가제 대신 천연 재료만을 더해 다양한 맛의 말차를 개발했습니다. 특히 체내에 흡수되지 않는 0칼로리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와 천연 과일에서 당을 추출한 에리스리톨을 사용하여 건강한 달콤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되어 있기에 설탕이나 별도의 시럽 필요 없이 한 스푼만 넣으면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가 쉽게 완성됩니다.
또한 세계적인 물 기부 비영리 단체인 water.org를 통해 TEA LOVES WATER™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매일 마시는 차가 물이 필요한 국가에 소중한 자원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순환적 의미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힛더티는 water.org의 정식 도네이터로서 2017년부터 연말마다 수익 일부를 기부하며 힛더티와 함께 했던 많은 분들의 감사한 마음을 대신하여 나누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